팝업레이어 알림

통관 지연 문의 (보더프리와 롯데글로벌로지스 ) > 통관문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터지스
통관문의 [개인통관]

통관 지연 문의 (보더프리와 롯데글로벌로지스 )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보더프리에서 물건을 구입하였고 롯데글로벌로지스로 인계하여 받을 예정이었는데


같은날 주문한 다른건은 롯데글로벌로지스에서 송장번호를 받고 물건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같이 주문한 다른 건은 롯데글로벌로지스 측에서 송장번호를 받지 못해 문의하였더니 보더프리에서 트래킹넘버를 잘못줘서 물건을 확인해줄수 없다고 해요.


제 물건은 8/17 반입신고 된채로 움직이지 않구요..


제가 통화한 곳이 롯데글로벌로지스 세관담당하는 쪽이라고 하던데 그냥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롯데글로벌로지스 세관측에서 세관업무를 해주어야 진행되는게 아닌가요? (진짜 몰라서 여쭤봐요 ㅠ)


세관 업무를 진행해주어야 될것 같은데 트래킹번호가 없으니 계속 기다리라고 하시는데 그럼 제 물건은 언제 통관이 될까요..? 어디에 어떻게 문의해야 할지 몰라서 여쭙니다..


감사합니다.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coo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윌리엄강님의

Lv.5 윌리엄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통관진행은 세관에서 처리해야넘어갑니다. 신청은 업체가하지만 세관이 승인을 해야 되는게 통관이기때문에 원한다고 빨리되는게 아닙니다. 정상적인 통관신청이 된거면 기다리는게 맞습니다.

통관문의 목록

Total 1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10-09 12:36:37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