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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달 만에 흑자 전환했지만…수출 부진에 불안한 경상수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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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프 시장 회복…BCI 3주만에 반등 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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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환적운송시스템 내년 본격 운영…세계 최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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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협회 “정부가 화물운송료 강제하는 OECD 국가는 한국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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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항 2022년도 화물 처리량, 전년 대비 0.1%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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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운임제 난색' 시멘트업계 "벌크시멘트트레일러는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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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항 2-5단계 터미널 등 개장으로 부산항 하역능력 확대 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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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 컨테이너 빠르게 재배치… HMM, 교환 플랫폼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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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대형 해운사들 지난해 사상최대 이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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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테이너 운임 1000선 '위태'… HMM 매각 속도붙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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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는 있는데 실어나를 배가 없다"…르노·쌍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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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 환적운송시스템 내년 본격 운영…효율 증대 기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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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업계, 1년 새 순고용 플러스 전환…대한항공 증가폭 1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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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처벌법 시행 1년, 사업주 처벌·법률 모호성 해결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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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해운기업 머스크, 368억달러 역대 최대 연간실적 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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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해운사 머스크 "올해 컨테이너 수요 둔화-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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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 견뎠는데 또 3년...표준운임제 적용 시멘트업계 '허탈'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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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 머스크, 자회사 함부르크수드·씨랜드등 브랜드 통합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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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2월 경상수지 가까스로 한달 만에 흑자 전환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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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주 책임 삭제한 표준운임제에 화물차 기사 반발 “위험 업무 개…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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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00TEU 중고 컨선 가격 급락…선사 채무불이행 우려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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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진에 '유럽 길' 막히나...튀르키예 수출액만 10조 원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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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해운동맹 해체…치킨게임 재현되나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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튀르키예 경제 피해 천문학적…“GDP 2% 달할수도”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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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 보험료 인상에 선사 고정비 증가 불가피 |
02-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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