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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파산 반면교사...대한항공-아시아나 빅딜 가속 뒤 구조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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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Arqinas님의

Arqina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거진 무조건적인 구조조정이 있을 수 밖에 없지 않나... 현재 대한항공 내부에서도 잉여 인력이 많아서 이후로 채용 계획도 없는 상황에서 아시아나를 인수합병하면 중복되는 부서,부처를 모두 걸러내리라 보입니다.
시장 회복이 21년에 되더라도 오히려 인수합병으로 절대적인 운송 역량은 이전보다 증가하기에 즉각적인 채용은 오히려 없지 않을까요? 1, 2년 정도는 더 걸리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전부 제 뇌속의 소설입니다만...ㅎ

Arqinas님의

Arqina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지 않을까요?
최근에 넘겨들은 내용으로는 대한항공 내부 잉여인력을 어떻게 쓸지도 방법이 크게 안나온다고 했으니...화물 운송량이 늘어나도...
그나마 화물 운송 쪽은 덜할 수 도 있지만 여객운송은 살얼음판일 것 같습니다.
시장상황이 호전되면 조금은 줄지 않을까요? ㅠ (희망사항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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