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항만공사] 부산항 24시 영상 제작 및 홍보 서포터즈 공모 안내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부산항 24시 영상제작 공모전의 접수기간이 연장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지원방법 :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 후 busanport@busanpa.com로 제출
■ 제작비 지원
아울러,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따른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아래 -----------------------------
■FAQ
Q1. (팀 인원수) 팀을 구성했으나, 4명(3명이 아닌 명수) 입니다. 가능합니까?
A1. 안됩니다. 1팀에는 3명이 총 정원입니다.
Q2. (졸업생) 이미 졸업생이지만 참여하고 싶습니다.
A2. 안됩니다. 재학생 및 졸업예정자만 참가 가능합니다.
Q3. (전공여부) 해운항만 물류 및 영상분야 대학(원)생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전공생이 아니어도 가능합니까?
A3. 안됩니다. 영상의 경우 '신문방송학과, 광고홍보학과 등' 관련범주까지 가능, 물류분야의 경우 ‘무역, 해운, 물류 등 관련학과’ 여야 함
Q4. (개인/ 팀 여부) 개인으로 참가해도 됩니까?
A4. 안됩니다. 팀으로 구성하여 참가해주시길 바랍니다.
Q5. (구체적인 일정)
A5. 4.30 합격자 발표이후, 본격적 촬영은 5월부터 시행
Q6. (지원서 작성)
A6. 서포터즈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개인별 제출)
자기소개서, 콘텐츠제작 기획서(단체별 제출)
Q7. (영상제작 결과물 및 제작비 지급관련)
A7. 매달 팀별 영상물 1건을 제작하게 되며(활동기간 동안 팀별 총 5건의 영상결과물 제작),
이에 대해 다음달 초 250만원씩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Q8. (시험기간) 활동기간 중 시험기간이 겹치는데 꼭 매달 1건의 결과물이 나와야하나요?
A8. 대학생분들의 시험기간이 겹칠 경우 유연하게 스케쥴을 조정할 계획입니다.
Q9. (주제 선정) 예선업~항만하역업 중 원하는 주제로 제작할 수 있습니까?
A9. 서로 원하는 주제가 겹칠 수 있기 때문에 선발된 이후 서로 조정할 계획입니다.
이외 문의사항은 홍보부 051-999-3158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