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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주차 중국 해운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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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국의 항만 정체 사항 

  * 미주 

    특히 미서안의 경우 컨테이너 대기 선박이 많으며 이로인하여 24시간 입출고 운영 체제를 운영

    , 코로나 양성 반응자들의 발생으로 인하여 작업 지연등이 발생하고 있음

  * 극동 러시아 

    보스토치니의 WAGON 부족으로 인하여 항만 정체 및 내륙 운송 지연이 지속되고 있음

    블라디보스톡은 보스토치니 대비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나 약간의 항만 정체는 지속되고 있음

  * 중국 

    상해 닝보 지역은 태풍의 영향으로 13일부터 제한 조업 또는 입출항 금지가 이어지고 있음

  

- 운임 동향

  * 원양 항로는 소폭 오름세를 유지하고 있음. 다만 일부 원양 선사 (CMA CGM / HAPAG LLOYD )은 추가 

    운임 인상 계획이 없거나 즉시선적 추가 운임 등의 중단을 발표함

  * 근해 항로의 경우 중국발 화물의 국경절 (10 1 ~ 7) 직전 급증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인상되고 있음

  * 추후 국경절 이후의 운임 인상 계획 또는 동향에 대해 주시할 필요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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