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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항만 적체 현상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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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북미 항만 적체 현상에 대하여 많은 정보와 뉴스를 접하고 계시겠지만, 실질 적으로 현지 업무에 종사하고 있는 파트너사들의

상황 전달 내용이 있어 재차 공유 드립니다. 살펴보시고, 조금이나마 물류 진행 하시는데 참조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미주 서부 항만 상황 ]

LAX 항만 현재 하역 작업 중인 VESSEL 43 가량 / 50 이상의 VESSEL 접안 대기

LAX 항망 접안 까지 2-3 DELAY 발생 평균 진행

하역 PROGRESS : 평균 DEMURRAGE FREE TIME 4 W DAYS / CNTR PICK  & RETURN APPT 제로 운영

BUT… APPT SLOT 여유롭지 않고, CHASSIS 극심하게 부족 상황으로 DEMURRANGE LFD 안으로 PICK UP 처리가 매우 어려운 상황

TERMINAL 극심한 CONGESTION 상황으로 인하여 추가적인 DEMURRAGE & DETENTION 비용 발생

인력 부족 상황으로 인하여 TRUCKER 수배가 어렵고 / CFS 창고에서의 작업 진행도 더디게 진행 되고 있음 ( DEVANNING 작업 소요 기간만 2-4 추가 소요)

DUE TO ABOVE  IPI 연결 지연 상황 발생 ( 연결까지 2 이상 DELAY 상황이 빈번히 발생 )

TRUCK COMPANY 계속 되는 비용 상승으로 인하여 지속 적인 운임 인상 사전 비용 CONFIRM 아래로 업무 진행 또한 신규 업체 D/O 업무 진행 거절

 

상기 상황으로 IN-LAND 화물 진행에 대해서 긴급 운송 화물은 LAX CFS에서 수입자가 PICK UP 진행 하시는 방법이 좋을 있다고 현지 ADVISE 받았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 미국 현지 뉴스 ]

 

서부 항만의 극심한 체증은 현재 미국 전역에 공급 문제난으로 이어지고 있어 미정부가 개입 하고 있음

LONG BEACH 항만 운영 방식을 24/7 전환 예정 ( 새벽 시간대의 추가 진행)

업무 운영 변경에 따른 많은 비용과 인력이 추가적으로 우선 적으로 분배 되어야 가능 상황

변경이 되더라도 실질적으로 1/3 TRUCKER 업체들의 영업 시간대로 인해 사용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

미정부는 주방위군( National Guard) 투입까지 고려

항만 사태에 대해서 여러가지 방향 제시 뉴가 보도 되고 있으나, 현실적으로 해결 방안으로 나타나는 부분들은 아직 보이지 않는 상태

111일부터 항만에서 pick up 늦어지는 container 들에 대해서 기존 DEMURRANGE 비용과 별개로 DAILY 추가 비용 선사에 청구/ 선사는 포워더 화주측으로 관련 비용 청구에 대해서 공문 배포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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