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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LCL LSS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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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 올해도 이제 한 달 뿐이 남질 않았네요...
모두들 어려운 경제속에서 잘 살아남으셨습니다 ^^


올 12월부터 추가되는 LSS비용과 안전운임제로 국내 트럭비용까지
물류비 인상으로 화주들의 고충이 날로 더해갈 것 같습니다.


모두들 LSS 비용에 대해서 예민 하시죠? 다들 잘 아시겠지만,
한-중간의 LSS비용은 중국쪽에서 발생되는 LOCAL CHARGE 개념으로 모두들 인지 하시고 계시죠?

선사들도 공문으로 수출/입 모두 중국에서 발생 되는 비용으로 확인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황당한 일이 발생되려 합니다....
중국에서 수입되는 LCL 화물 관련해서 LSS 비용을 한국에서 청구토록 할 것 같습니다. 
당사 수입 콘솔 화물에 대해서 LSS 비용을 한국으로 청구한다고 해서 강하게 컨프레인을 하였더리

아래와 같은 얘기를 하네요...


"청도->인천 콘솔사들에서 다들 도착지 청구로 스타트하여 

 저희 연태 콘솔사협회에서 회의하여 청도따라  이렇게 하기로 결정한거거든요"


이게 말이 됩니까? 물류비용은 원가에 포함되는 비용이기는 하지만, 급작스럽게 생긴 비용은

원가외 비용일것입니다. 또한 인코텀즈에 따라서 비용 부담업체가 틀려지고요...

금액이 $4/RT로 작다면 작은 금액일 수 있으나, 부당한 금액을 중국인들의 단합에 의해

우리 한국 업체들이 비용으로 끌어 앉는거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대응은 각 업체들이 할 것이라고 판단되오나,

이런 사항을 저희 포케회원들와 나누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ㅋㅋㅋ 글에서 약간의 분노가 느껴지더라고 ㅎㅎㅎ

이해 해 주세요~)


-작성자:갱지니/서울/포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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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화물찾아삼만리님의

화물찾아삼만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아침회의에 중국 LCL LSS 얘기가 나왔습니다.
다른 지역은 선적항, 입항항 구분대로 가면되는데
중국 콘솔 LCL은 입장이 애매하다고. 일단 지켜보기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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