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주때문에 아침부터 속이 타네요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갑작스런 스케줄 변경으로 비용이 추가되서 화주 담당자한테 설명하고 컨펌까지 받았는데
그 회사 사장이 연락와서 태클을 거네요...
후...충분히 설명도하고 양해를 구해봤자 결론은 너희들 잘못인데 왜 더 싸게 못해주냐고
시비조로 말을 해요ㅎㅎㅎ이사람 뭥미?ㅎㅎ완전체인가봐요ㅠ
사실 평소에도 매번그러거든요. 담당자랑 다 확인하고 진행하면 나중에 따로 전화와서 깍아달라고ㅋㅋ거지인가...
결국 너무짜증나서 앞으로 거래 안하는걸로 영업사원이랑 얘기해버림ㅎㅎ
에효..아침부터 성질 돋구네요ㅠ
치맥천사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휴식이필요해님의
Lv.1 휴식이필요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정말 진상 화주네요

오다가라죠님의
Lv.5 오다가라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답답한 화주군요. 어떻게든 트집잡으면서 싸게 해달라는 화주들이 제일 상대하기 버겹죠ㅜ

xoxo님의
Lv.1 xox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사장이 직접전화할 정도면 영세한곳아닌지? 그런 업체들은 관리가 참...

송이맘님의
Lv.1 송이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침부터 고생하셨네요. 선박스케줄만 바껴도 다짜고짜 성질내면서 납품 늦었으니 보상해라고 억지부리는 화주들이 많긴해요. 물류업무를 잘몰라서 더 그런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