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워딩 파업 없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6-05-20 13:45
조회 1,350회 /
0 /
댓글 [ 2 ]
신고
0 /
댓글 [ 2 ]
관련링크
본문
이번 삼성노조 파업으로 한참 이슈네요
뉴스를 보면서 문득 생각난건데, 사실 파업이 삼성뿐만이 아니라 하이닉스도 하고 현대도 하고
트럭기사님들도 파업하고, 학교 급식 아주머니들도 파업을 하는데
왜! 우리 포워더는 파업이 없는걸까요 ㅎㅎ 물류의 적혈구같은 포워더들도 파업하면 그 파급력이 클것같은데 말이지요
Peacekeeper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댓글목록
윌리엄강님의
Lv.5 윌리엄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26.05.20 15:57:00
파업구도가 기업 vs 노동자 인데 화주-포워더로는 안되지 않을까요
Peacekeeper님의
Lv.1 Peacekee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26.05.22 10:30:00
제 이야기는, 포워딩 내부 파업을 이야기한거였습니다. 삼성노조가 애플이나 엔비디아를 향해 파업하지는 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