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피봇 계산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아래 제원으로 항공 진행 시 V.WT 이외 피봇이 발생할 것 같은데, 계산 가능하실까요?
Piece |
SIZE |
GWT/KG |
VWT/KG |
1 |
340*225*290 |
3000 |
3698 |
2 |
500*200*255 |
3500 |
4250 |
3 |
260*250*165 |
200 |
1787 |
4 |
320*170*255 |
300 |
2312 |
5 |
665*260*220 |
6000 |
6339 |
|
|
|
|
5 |
|
13000 |
18386 |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보우소나루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Kevin/서울/포워더님의
Lv.7 Kevin/서울/포워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피봇은 항공사에서 따로 계산해서 알려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항공사로 직접 확인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히딩크님의
Lv.4 히딩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피봇 적용은 항공사 스페이스 상황에 따라 적용이 천차만별입니다.

Stevep님의
Lv.2 Steve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넵, 항공사에서 답을 받기가 어려워서 일반적인 계산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습니다.

아림님의
Lv.3 아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목적지와 희망 항공사 그리고 선적 희망일자를 알려주시면 답을 드릴 수 있겠습니다.

Heute님의
Lv.2 Heut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상기 문의주신 바는 어디로 보내는 지, 해당 보내는 DESTINATION으로의 가능 항공기 제원에 따라 운임이 천차만별인 관계로 보다 정확한 내용 토대로 항공사 측에 문의하심이 가장 빠른 답변받을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

콴타니님의
Lv.3 콴타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0*225*290의 화물의 경우 센터로딩이 필요한 화물로 MDP 2장 혹은 4장의 PIVOT CHARGE 여부는 항공사 내부 스페이스 및 기종에 따라 다릅니다. MDP 한장의 PIVOT WEIGHT 도 기종이 777F 혹은 747F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665*260*220 화물의 경우 SIDEDOOR 로 탑재가 불가능하여, NOSE DOOR로 선적되어야 하기에, NOSE DOOR 가 없는 화물기로는 선적이 불가합니다. 또한, 20FT PALLET 기준, Length/Width 다 초과하기에 항공사에서는 최소 3개 포지션 차지를 청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 통해 POSITION 차지 재-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