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DOCUMENT FEE 관련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포워딩 업계에 일한지 얼마안된 사원입니다.
콘솔사에 LCL 수출 수입할때 DOCUMENT FEE가 거의 2배가 차이나는데
저희 회사 내부에서는 항상 그래왔다라고 하시는데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견적문의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며 쪽지함도 자주 확인해주세요!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김시아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Tolia님의
Lv.3 Toli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자기들이 콘솔을 못해서, 다른 콘솔사에 맡기는 경우 do fee를 30$이 아니라 50$ 혹은 80$로 청구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김시아님의
Lv.1 김시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답변 감사합니다.

(주)피엔디서비스님의
Lv.5 (주)피엔디서비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사 임의로 금액을 정하여 받을 수 있는 항목입니다.
같은 비용을 받아 누군가에 지불하면 수익이 없으니 회사에 따라 더 높게 받는 다고 보시면 됩니다.

JAYCHO님의
Lv.7 JAYC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콘솔사가 전 바운드를 대상으로 다 자기가 작업하는게 아닙니다.
수많은 선사들이 다 자기배들로만 자기서비스를 하지 않지요.
동맹이 있고, 서로 배를 집어넣고 스페이스 공유하면서 진행을 합니다.
콘솔도 자기가 작업 안하는 곳은 다른곳에 캡을 씌워서 서비스를 합니다.
다만, 선사 같은 경우는 스페이스를 빌려, 그것을 자기배처럼 운영하니 비용이 같고,
콘솔같은 경우는 받아서 캡을 씌워야 하니 그만큼 서류비가 올라갈수 있습니다.
다만, 이 비용은 회사에서 정하는것이므로, 캡을 씌웠다고 더 비싸지거나 하는것은 회사 방침입니다.
한국의 통관비 같은 경우, 인보이스 금액의 몇%로 알고 있는데, 미니멈, 맥시멈 있구요.
이것도 회사마다 가격이 다 다르죠.
비용이 비싸다고 여기는 등쳐먹네 머 이런 개념으로 접근하시면 안됩니다...

JAYCHO님의
Lv.7 JAYC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혹 수입과 수출의 서류비 차이를 말씀하시는거면, 디오비용이 추가되어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수출에는 없는 비용이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