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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FT 대신 40HQ로 진행할 때의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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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수출 화주입니다.


포워딩에 40FT 부킹 요청드렸는데 40HQ로 부킹 승인을 받았습니다.

포워딩측 실수인지..아님 운임이 같아서 그냥 40HQ로 해주신건지는 모르겠으나..

퇴근 후에 이 사실을 알게 되서ㅜ 다음주에나 이유를 알게 될 것 같습니다.


40FT와 40HQ의 차이는 40HQ가 높이가 조금 더 높다는 걸로만 알고 있습니다.

만약 40FT와 40HQ의 운임이 똑같다고 가정하였을 때,

40HQ를 사용했을 때의 단점 같은게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공컨테이너나 작업 후 풀컨테이너를 보관소에 보관하게 됬을 때, 

높이가ㅎㅎ 좀 더 높아서 보관소를 찾기 힘들다던지..아니면 보관비가 더 나온다던지..?


해상 물류는 초보라..아시는 분 계시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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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평화클립님의

Lv.2 평화클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가 진행중인 건 중 도착지 공장의 특성상 40HQ는 진입을 할수없어 40FT만 선적하는 건이 있습니다
40FT&40HQ 운임이 다른 포트도 있구요
이런경우 아니고서야 대부분 40HQ로 진행합니다

건방진다연님의

Lv.6 건방진다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운송사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40드라이 나  40하이큐나 내륙운송 운임은 동일 하며  수출자/수입자 측  작업지 공장 진입에 있어 높이 제한으로 인해 구분해서 진행 하며,  국내에는 40 드라이 보다는 하이큐 컨테이너 재고가 더 많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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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1 17:4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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