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DIM관련 클레임 MNL-NRT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마닐라->일본 진행한 항공화물 80박스를 진행했습니다만,
항공사반입 후, 마닐라공항내 조업사가 MEASURE한 박스사이즈가 20cm이상 차이가 났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마닐라 현지 쉬퍼가 출하당시 직접 측량한 박스사이즈와
일본측 컨사이니가 납품받은 후 측량한 박스사이즈는 일치합니다.
문제는 마닐라공항에서 측량한 박스사이즈가 20cm정도 크게 MEASURE되어
전체 V/wt가 900kg이상 차이가 나고, 항공운임도 3500달러정도 높게 청구받았습니다.
이 경우 마닐라항공사에 클레임을 하면 차액에 대한 항공운임을 환불받거나 구제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물류상담과 비용견적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박정은1223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JAYCHO님의
Lv.7 JAYC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건은 마닐라에서 화물 반입시 체크해야할 상황으로 보입니다.
이미 진행한 건에 대하여, 사후 환불은 어려워 보입니다.
현지 핸드링한 포워더가 있으시면, 그쪽에 항의를 해야할 사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