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유황유 LSS 청구지 PREPAID COLLECT가 다르네요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포케 선사공지보면 선사마다 어디는 콜렉트만되고 어디는 둘다 가능한것처럼 표기가 되어있네요.
시행초기라 틀린건지..나중에 다시 정리가 되겠죠?
-작성자:신입의이름으로
물류상담과 비용견적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또미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약한남자님의
Lv.5 약한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안녕하세요,
일단 비용에 대해서는 틀림이 없을겁니다.
일단 선사별로 LSS 에대한 이름도 약간씩 다릅니다. (근해 선사들은 LSS/LSF, 원양선사들은 ECC/BK/ITC/EFF 등 다양해네요).
기존 유가에 대해서 관습적으로 PREPAID 하는 곳과 COLLECT 되었느냐에 따라서, 금번 IMO 환경규제와 관련된 비용을 징수하는 것 같네요. (예를들면 중국/일본은 BAF 를 도착지에서 하고 있어, COLLECT 하며, 동남아는 PREPAID)
일단 전반적으로 환경규제에 대한 이행으로 물류비용이 높아지는 것이며, 포워더들은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하고 경쟁력을 어떻게 확보/유지해 나갈것인가 하는게 숙제일거 같습니다.

신입의이름으로님의
Lv.4 신입의이름으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약한남자님 쏙쏙 들어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Dr.No™님의
Lv.9 Dr.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FCL 뿐만 아니라 LCL 운임 또한 달라질텐데... CBM 기준을 어찌 맞춰서 진행하실지가 참 궁금한 시즌이네요...
대략 5~6불 / CBM으로 정리될 듯 한데;;
추이를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신입의이름으로님의
Lv.4 신입의이름으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지금나온게 fcl만 얘기하는거군요 lcl도 주시해야겠네요+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