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주 해상 DDP건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미주 해상 DDP건 관련하여, 몇가지 문의사항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FCL 수출 관련입니다)
1. 미주 동안으로 가는 루트 중 All water 와 MLB 가 있는데 맞는가요?
All water는 파나마 운하를 경유하여 가는것인지,
Mlb는 롱비치나 로스앤젤레스 등 서안으로 가 트러킹 혹은 레일로 진행 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2. MLB 루트로 진행 시 제한 무게가 있는가요? 있다면 제한무게는 얼마인지 ..
3. door term 운임 가격을 받으려고 할때
미주는 door term이 특별하다고 들었는데 다른 지역과 다르게 어떤점이 다른가요? Door term하면 일반적으로 화주공장까지 아닌가요?
4. 미주 건과 무관합니다. 3국무역 건 입니다 스위치 비엘 발행을 한국에서 한다고 가정합시다. 물품의 이동은 중국에서 미국이구여. 파트너 끼고하는 스위치비엘 진행 시
하우스 비엘과 마스터비엘은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그리고 왜 중국-한국은 fob중국 , 한국-미국 cif미국
으로 해야하는지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그리고 한국-미국 진행 시 하우스, 마스터 비엘의 쉬퍼, 컨싸이니는 어떻게 해야하는지(중국과같이)
전체적인 루트를 알고싶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배부르다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푸른해님의
Lv.7 푸른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19.12.17 20:57:00
4번 답변입니다. 마스터는 원하시는 대로 작성 쉬퍼 컨사이니 지정하시고요.하우스는 1차 선적지 서플라이어가 쉬퍼 한국 수출자가 컨사이니로 그 다음 스위치 하면서 한국 수출자가 쉬퍼 최종 바이어가 컨사이니로, 이렇게 스위치 비엘 발행하면 됩니다. 운송 텀은 처음 건을 FOB 로 해야 한국 수출자가 포워딩 지정하여 스위치 가능 그리고 이 수출자가 최종 도착지까지 운임을 지불해야 하는 이유도 같고요.

약한남자님의
Lv.5 약한남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19.12.18 08:31:00
1.이해하고 계신내용 맞습니다.
-> OVER SIZE (OOG) 화물이나, 철송으로 원치 않으시거나 하는 건들은 PORT 근처의 WAREHOUSE 에서 DEVANNING+ TRANS LOADING 하여, TRUCK DELIVERY 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SHIPPING 하시는 선사측에 case by case로 문의하시는게 제일좋으나, 통상은 20피트 17톤, 40피트 19톤 정도 봅니다.(톤 이하 수치 절하기준)
-> 만약 상기 중량이상으로 진행하셔야 하는 상황이라면, 미리 해당 선사에 문의하시어, OVER WEIGHT 비용을 주고 RAIL 연결 할수 있는지 문의하시는 것이 방법입니다.
3.DOOR TERM이면, 수하인 주소 혹은 B/L 상의 기재 FINAL DELIVERY 까지 입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나이스해운항공(주)님의
Lv.4 나이스해운항공(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20.03.05 15:42:00
안녕하세요 해당 DDP 질문사항은 댓글을 통해서 많이 해결되신듯 합니다, 미주전문지역으로 하고있으니 다른건으로 궁금하신것 물어봐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