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IT NOTE와 파트너 정산 관련(윈사비스)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현재 배울 수 있는 사람이 회사에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선배님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신입사원이라 아직 파트너 정산과 데빗노트 그리고 인보이스의 개념이 너무나 헷갈립니다.
다름이아니라 DEBIT NOTE를 받은 후 이체를 하였고 윈사비스 파트너 정산에 등록을 해야하나요?
이전의 기록들을 보니 debit을 받고 파트너 측에 이체 후 (윈사비스)파트너정산에 파트너 측 100%로 기록이 되어있긴했었습니다. 현재 상황은 debit을 받고 expence란에 기록 후 이체까지 완료 한 상황입니다.
1. debit을 받은 후 파트너정산에 꼭 입력을 해야하는지(이체완료후)
안하면 어떤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2. debit을 받고 그만큼의 금액을 이체했는데 윈사비스에 기록하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3.왜 invoice를 안보내고 debit을 따로 보내는 것인가요(찾아봐도 이해가 안됩니다..)
도와주실 수 있는 선배님들 계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물류상담과 비용견적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쉬쉬쉬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래 링크글 참고해보세요~ debit, credit 개념입니다.
https://www.forwarder.kr/bbs/board.php?bo_table=menu6_1_5&wr_id=40

푸른해님의
Lv.7 푸른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 질문은 회사 내부적인 내용인데요. 활용법이라서, 사비스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게 빠를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