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톤 나고야 FR선적은 어려울까요?

페이지 정보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38톤으로 나고야에서 부산으로 화물선적건이 있습니다.
40FR도 나고야 크레인중량제한으로 어렵다고는 하는데
이건 벌크밖에 정답이 없는거겠지요?
워낙 선사랑 좋은 관계에 있고 경험많으신 분들이 많아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견적문의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빠른 피드백이 가능하며 쪽지함도 자주 확인해주세요!
물류상담과 비용견적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로니~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코이님의
Lv.5 코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FR 가능 여부는 컨선사별(K,N,S,C,H사 등) 두루 체크 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만 양하지 크레인케파상으로 불가판정이 난 경우라면 벌크선 또는 세미컨테이너선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벌크선은 해당화물만으로는 스케줄 잡기 쉽지 않습니다. 컨선사 C사쪽으로 컨택 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한가지 FR을 고려할 때 38톤은 중량 화물이므로 혹여 선적/양하지 크레인 케파가 가능하더라도 length가 매우 짧은 경우에 FR 페이로드가 오버되는 상황도 있으니 작업에 주의하셔야 합니다.아이템이 분할 가능할 경우 분할 선적도 고려해보세요.

JAYCHO님의
Lv.7 JAYC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상기 중량은 나고야 선적 불가합니다.최대한 32-3톤 정도 보시면 됩니다.
나고야가 40톤 케파 크레인이라 테어중량 넣으면 이것도 간당간당 하지요.
한가지 가능한것은 플렛랙 2장깔고 해상크레인 불러서 벌크작업하면 되는데, 그럴려면 나고야에서 부산오는
한국 C, D선사에 벌크로 선적하시는게 비용면 정신건강면으로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