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서 관련 > Q&A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터지스
Q&A [업무문의]

사유서 관련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태국현지에서 개인물품 한국으로 보내는 전자상거래 관련업무 종사자입니다.
제 실수로 수하인 명의를 잘못 입력을해서 현재 고객분 물품이 세관에 묶여있는 상황인데요 포워딩측에서 수하인변경 사유서랑 쉬퍼측 확인서를 제출하라고 했는데 사유서는 작성해서 보내드린 상황입니다. 그런데 확인서를 받으려고 쉬퍼측에 말을하니 본인들은 잘 모르겠다고 자세하게 알아보고 알려달라고 하는 상황이거든요. 근데 저희도 오픈하고 업무 시작한게 얼마 되질않아서 확인서를 어떤식으로 작성을 해야하는지 감이 전혀 안잡힙니다ㅠㅠ 혹시 어떤 형식으로 작성을 해야할지 도움좀 받을 수 있을까요? 하루종일 이 문제때문에 머리싸메고 있습니다 고수님들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물류상담과 비용견적을 한 번에!
지금 바로 물류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seok 님의 최근 게시물입니다.

  • 게시물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푸른해님의

Lv.7 푸른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사유서는 말 그대로 사유를 적는 것입니다. 자초지종을 육하원칙에 맞게 혹은 납득이 가도록 성의있게 잘 적으면 됩니다. 양식도 따로 없습니다.

seok님의

Lv.1 seo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사유서는 작성했는데 쉬퍼측 확인서를 받아오라고 해서 확인서라는게 정확히 어떤건지를 모르겠어요..그냥 위 사실을 확인했음 도장 꽝 이런건 아닐테니까요ㅜㅜ

Q&A 목록

Total 3,0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06-21 05:53:33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