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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xture note 전문 해설
FIXTURE NOTE
01. M/V OCEAN BEYOND ” or SUB
: 선박 명 OCEAN BEYOND 혹은 그 외 선박
02. FLG: KIRABATI; BLT: 1993;
: KIRABATI 국적 1993년 건조
03. DWT/DWCC: 3300/3000MT ON DRAFT: 5.5M
: 한계 중량 3,300 TONS /화물 중량 3,000 TONS
LOA( 선박길이)/BM (BEAM 선박폭)/DEPTH(깊이) : 83.9/13.2/6.7M
GRT(용적톤수)/NRT(순톤수): 1598/995MT
2H/2H(2 선창/ 2 선창덮개)
SD; G/B CAPA (미 포장 화물 선적 가능 톤수/포장화물 선적 가능톤수) : 4600/4420CBM;
HATCH SIZE (선창 덮개 사이즈) : NO.1: 22*7.8M NO.2: 21*7.8M;
HOLD SIZE: NO.1 & NO.2: 27.5*9.5*5.7M
HATCH COVER HEIGHT(선창 높이): 1.4M; PNI COVERED A.D.A.
CGO & QTY (화물 & 개수):2,118 CBM OF STEEL PIPE (CHTR CONFRIM VSL CAPA )
04. LOAD PORT (선적항):1SBP KWANGYANG, KOREA 광양항 1 선석 이용
05. DISCH PORT(양하항):1SBP FUNABASHI, JAPAN 후나바시 항 1 선석 이용
06. LAYCAN (LAYCAN DAYS CANCELLING) 화물 선박 준비 기간:25TH ~28TH /MAR/2014;
07. L/D RATE:CQD AT BENDS
→ CUSTOMARY QUICK DISPATCH = 관습적 조기하역
= 가능한 한 빨리 하역을 실시 하는 하역 조건
08. OCEAN FRT: USD *** IN L/S FIOST TERMS BSS 1/1 FIOS
→ FREE IN OUT STOWAGE & TRIMMING – 용선인 하역 및 작업 부담 조건
09. FULL FREIGHT TO BE PAID WHITHIN THE NEXT MONTH, AFTER COMPLETION OF LOADING.
→ 총 선임 화물 선적 후, 익월 이내 송금 조건
10. WITHOUT NON-REUNDABLE, WETHER THE VSL AND /OR CARGO IS LOST OR NO. BUT ALWAYS BBB
→ 선적 완료 후, 선박 혹은 화물이 멸실 되더라도 익월 내 무 환불 조건으로 결제가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
11. AGENT:OWNER AGENT BENDS;선적 및 양하 항 선주 지정 대리점 이용
12. ANY TAXES DUES ON CGO TBF CHTRS A/C,SAME ON VSL/FRT TBF OWRS ACCT;
à 선박에 관한 모든 세금은 선주 부담이며 그 외 화물에 대한 세금은 용선 인이 부담
13. SHIPSIDE TALLY TO BE FOR OWNER’S ACCT / DOCKDIDE TO BE FOR CHTR ACCT
→ 본선 검수는 선주 부담/ 부두 검수는 용선인 부담
14. L/S/D IF ANY TBF CHTR’S A/C AT BENDS
→ LASHING, SHORING, DUNNAGE 는 용선인 부담
15. SHORE CRANE IF ANY TBF CHTR’S A/C AT BENDS
→ 해상 크레인 이용 시 비용은 용선인 부담
16. DEM/DET USD ***/ NILL
→ DEMMERRAGE 는 USD *** / DETENTION 은 없음
17. IF VESSEL DELAY AT LOAD/DISCHARGE PORT BY THE REASON OF FAILURE OF CARGO/CARGO DOCUMENTS READINESS, CHARTERER HAVE TO PAY DETENTION CHARGE AT RATE OF USD *** PER DAY OF PRO RATA
→ 만약 화물 준비 및 서류 준비 지연으로 인한 선적 지연 지체료는 일당 요율에 따라 USD *** 용선인에게 부과 됨
18. OWNERS B/L(S) TO BE ISSUED N RELEASED, OWNER TO RELEASE ENTIRE CARGOS AGAINST ORIGLNAL B/L(S) OR CHARTERER’S SINGLE LOI
→ 용선인의 L.O.I 또는 선하 증권 원본 서류 제출 시 용선인에게 선주의 화물이 인도 됨
19. ARBITRATION:ANY DISPUTE ARISING UNDER THIS CHARTER PARTY TO REFERRED TO ARBITRATION DIRECTLY BETWEEN CHTRS AND OWRS IN SEOUL AND KOREA LAW TO APPLY;
→ 중재는 대한민국 법에 근거하여 서울에서 따른다.
20. OTHERS AS PER GENCON C/P (AS REVISED 1994).
→ 그외 제반 사항은 1994 개정 된 젠콘 C/P (항해 용선 계약서) 를 따른다.
-작성자:오지로떠나고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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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노준/Dr.No님의
Lv.9 노준/Dr.N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19.03.31 10:24:00
어렾네요 벌크는 ㅠ

라인올님의
Lv.2 라인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2020.04.23 09:43:00
유용한 정보 감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