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임제 연착륙 … 유가보조금 폐지해야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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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선 화물차주들 제도 존속 회의적, 당장이라도 개편 논의 필요
국내 물류산업 주류를 담당하는 육상화물 운송현장에 안전운임제 시행으로 그 동안 일몰제로 운영되던 유가보조금 제도 지속 여부가 조심스럽게 재논의되고 있다. 이 같은 움직임은 최근 국제유가의 급격한 하락으로 육상운송 물류시장에선 운송사와 일선 화물 차주들에게 애초 의도했던 유가보조금의 실익 감소 때문이다...(후략)
출처 : http://m.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273
국내 물류산업 주류를 담당하는 육상화물 운송현장에 안전운임제 시행으로 그 동안 일몰제로 운영되던 유가보조금 제도 지속 여부가 조심스럽게 재논의되고 있다. 이 같은 움직임은 최근 국제유가의 급격한 하락으로 육상운송 물류시장에선 운송사와 일선 화물 차주들에게 애초 의도했던 유가보조금의 실익 감소 때문이다...(후략)
출처 : http://m.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273
댓글목록

호시노하나님의
Lv.7 호시노하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유가 보조금이 일몰제로 시행한다고 하였으나 현재 계속 시행중이며,
만약 유가보조금이 폐지 된다고 손 치면, 나중에 그림은 크게 그려지네요.
안전운임제 3년 일몰제 -> 지속으로 변경
이렇게 될 가능성이 있어보여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