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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 화물안전운임 머리아프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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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사 분들은 담주 8일날 분위기 봐야한다고.. 말을 아끼시는군요.

근데 이렇게 공표까지 다했는데 다시 주서담기가 가능할런지..


-작성자:해피투게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1-16 23:10:45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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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강한정신력님의

Lv.1 강한정신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1.03 16:02:00


그런데 지금 대기업 화주들은 가만히 있는건가요? 비딩으로 그동안 싸게 해온 대기업들이 제일 타격이 클듯한데 조용해서요.

라인올님의

Lv.2 라인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1.03 18:08:00


지금 우리 회사도 하루종일 그 안전 운임제 때문에 난리 입니다.
운임 요율도 아주 중구난방이고...공표하려면 안전 위탁 운임만 공표하던지 왜 안전운송운임까지 같이 공표해서 운송사들 죽이는지 모르겠습니다.
안전운송운임이 나와 있는데 어느 화주가 그 이상 지불하려고 하겠습니까~~
운송사가 있어야 차주도 일을 받아 돈을 버는 것인데 무슨 생각으로 일들 하는 것인지...
지금 이상황 그대로 유지된다면 아마 적은 규모의 운송사는 태반이 무너질 것입니다. 그럼 그에 따라 차주들도 일 못해서 그만두는 차주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겠죠...
아주 악순환의 고리가 형성된 셈입니다. 빨리 타계책을 찾아야 할텐데....걱정입니다.

황소걸음마님의

Lv.2 황소걸음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20.01.03 19:36:00


운송료 또한 시장경제에 맡겨 놔야지 이게 뭐하자는 건지... 안전운임제가 실제 시행되면 자차 없는 운송사 다 망하라는 건지.. 포워딩 수출입 물량이 60% 이상이 될 텐데 차익이 남지도 않는데 미수만 깔고 운송대행을 할까요?  그럼 화주-운송사끼리 거래를 해야 되는데 깐깐한 화주들 직접 상대해 보면 쉽지 않다는 것을 알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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