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파업 이유와 물류 적자 원인 분석 > 트루라이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포워더케이알은?   사이트소개 바로가기
물류기업 검색



인코텀즈2020, Incoterms2020

관세사
11월 명예의 전당 후보 [더보기]
  • 1대주관세사무소11,600
  • 2정재환 관세사무소7,200
  • 3Dr.No™7,000
  • 4푸른해6,550
  • 5packingman4,760
  • 6JAYCHO4,700
  • 7ALPHA4,400
  • 8윌리엄강4,350
  • 9포딩남4,350
  • 10한국물류수출포장4,200
이달의 마이포인트 : 0
트루라이쇼

철도파업 이유와 물류 적자 원인 분석

페이지 정보

로지브리지  

신고

본문

방송일 2019-10-18
진행 김동민
패널 구교훈,김승진
주제요약 철도파업과 철도화물의 물동량 감소와 적자 확대. 무엇이 문제일까요? 코레일 내부에서 철도를 경험한 두 전문가를 모시고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 봤습니다.
오디오 클립

팟빵에서 듣기


안녕하세요 로지브리지입니다^^


철도파업과 철도화물의 물동량 감소와 적자 확대. 무엇이 문제일까요? 코레일 내부에서 철도를 경험한 두 전문가를 모시고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 봤습니다.

 스크랩
글/댓글 추천은 컨테이너를 눌러주세요!
중국 해상 수입 및 남중국 특송 전문 포워더
식물/식품 검역 및 입회대행 가능한 특수창고(냉장, 냉동, 항온, 항습)
60여 년을 한결같이 변함없는 믿음으로 바닷길을 지켜온 남성해운
  • URL 복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LinkedIN으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댓글목록

나혼자포딩님의

나혼자포딩 작성일


철도서비스 이용 물동량이 많이 없어도 인프라 보유 차원에서 유지 하는게 맞는 거 같습니다.

로지브리지님의

로지브리지 댓글의 댓글 작성일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이용안내
공지/이벤트
회원안내
가이드라인
#오픈채팅방
이용규칙
고객센터
물류마켓
포워더
해외파트너
콘솔사
선사
운송사
관세사
특송
하역사
창고
물류 IT
기관협회
기타
물류뉴스
선사공지
긴급제보
커뮤니티
가입인사
자유게시판
물류Q&A
공감투표
포케TV
트루라이쇼
채용정보
명예의전당
포케물류왕
 갤러리 
물류갤러리
기업갤러리
일상갤러리
자료실
물류자료
무역사기
문서양식
기타자료
AEO인증
자격증
포워더통계

Membership
개인회원
기업회원
등업안내
포인트안내
포케애드
Logistics Tools
CBM 자동계산기
수입통관 조회
육상운송 요율 조회
관세청 고시환율 조회
부대비용 계산
국가별 공휴일
화물추적 Cargo Tracing
항구위치
터미널 정보
HS코드
World Freight Forwarder Association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제휴문의   |   광고문의   |   고객센터   |  
포워더케이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59다길 131  E-mail: admin@forwarder.kr  Fax: 02-6911-6129
사업자등록번호: 267-29-00589  통신판매번호: 제2019-서울강서-1470호
Copyright © 포워더케이알 All rights reserved.
포워더케이알은 광고매체이며 광고 당사자가 아닙니다.
공공성 훼손내용을 제외하고 광고정보에 대한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