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활성화 전략 (Customer Activation Strategy)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물류사전

고객활성화 전략 (Customer Activation Strategy)

페이지 정보

본문

기존고객을 위한 전략의 한 유형에는 기존고객 중 자사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우량고객에게는 반복 구매를 유도하거나 사용빈도를 높일 수 있는 인센티브를 부여하여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러한 전략을 고객활성화 전략이라고 하며, 항공사, 주유소, 카드회사, 레스토랑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나 포인트 누적 프로그램이 여기에 속한다.


-작성자:최고관리자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추천 0

물류사전 목록

Total 9,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09-10 11:08:08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