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시점 광고 (POP ; Point Of Purchasing)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물류사전

구매시점 광고 (POP ; Point Of Purchasing)

페이지 정보

본문

POP 광고는 구매시점 광고로써 소매상의 점두나 점내를 활용하여 판촉활동을 수행하는 점내광고이며, 대량광고매체에 대응한 광고 용어이다.오늘날 대량생산체제와 대량판매체제가 구축되면서 셀프서비스 판매를 중심으로 한 판매방식이 채용되어 주로 슈퍼마켓, 양판점, 할인점에 대한 지원활동의 일환으로서 제조업자나 도매상이 자신의 대량광고를 판매시점에 접목시킬 목적으로 POP 광고를 작성하여 소매점에 배포하기 시작하였다.


-작성자:최고관리자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추천 0

물류사전 목록

Total 9,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07-02 03:09:38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