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몽적 마케팅 (Enlightened Marketing)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물류사전

계몽적 마케팅 (Enlightened Marketing)

페이지 정보

본문

코틀러(P. Kotler)에 의해 제창된 개념으로 이상적인 자본주의 사회를 이루기 위해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완수해야 한다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정직한 마케팅 활동이 결국 그들의 장기적 이익을 증대시켜 준다는 생각에서 비롯된 개념으로, 소비자 지향과 사회적 책임을 지나치게 강조하고 기업의 목적달성 개념을 등한시하고 있다.

-작성자:최고관리자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추천 0

물류사전 목록

Total 9,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07-02 01:01:25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