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물류사전

우리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절차

페이지 정보

본문

2. 신청채널 :
-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우리카드 스마트앱, 모바일웹
-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모바일앱
- 우리은행 영업점 (2020.5.18 ~)
- 비씨카드 홈페이지 (www.bccard.com)

3. 사용 가능 카드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 단, 법인카드, 선불카드, 가족카드, 증권사CMA체크카드, 특수목적성카드(하이패스카드, 유가보조금카드, 아이행복(사랑)새마을금고(광주,경남)체크카드, 인증(전용)카드, 개인형복지카드) 등 사용 불가합니다.

4. 신청 결과 안내
- 정상적으로 신청 완료된 경우,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LMS가 발송됩니다.
- 신청 완료 LMS 수신 이후 매출 건에 대해서만 긴급재난지원금이 적용됩니다.

5. 사용 안내
(1) 사용제한 가맹점 :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유흥업소 등의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2) 일시불 매출에 대해서만 긴급재난지원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 할부(유이자할부, 무이자할부, 라이트할부 등) 매출 및 할부 전환 매출에 대해서는 적용이 불가합니다.
(3) 잔여 긴급재난지원금보다 결제금액이 큰 경우, 차액에 대해서는 일반 신용카드 / 체크카드 매출로 결제됩니다.

6. 기타
(1) 긴급재난지원금 결제 시에도 카드 부가서비스(포인트 적립, 할인 등)는 정상 적용됩니다.
(2)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금액은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포함됩니다.
  • URL 복사
  • Naver Blog로 보내기
  • Naver Band로 보내기
 
추천 0

물류사전 목록

Total 9,1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2025-09-09 03:15:40


사이트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문의
광고문의 고객센터
상호명: 브랜뉴플래닛(주)  
사업자등록번호: 816-88-02513
직업정보제공신고번호: J1204-020-230007
통신판매번호: 제2023-서울강서-0354호
Copyright © 브랜뉴플래닛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