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1-26 17:10
조회 4,613회 /
0 /
댓글 [ 0 ]
신고

관련링크
본문
질문/제안
질문 및 제안은 ‘고객센터’에 남기시거나 이메일(admin@forwarder.kr)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1. 포케 이용 방법, 각종 오류 및 장애에 대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질문할 수 있습니다.
2. 이용 규칙위반으로 받은 경고•정지•삭제•쓰기차단 처분에 대해 재검토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새 메뉴 또는 기능의 추가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4. 이미 시행중인 각종 정책에 대해 좀 더 나은 방향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5. 포케에서 노출되고 있는 광고가 불쾌한 경우 제외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6. 컴퓨터상의 빠른 문제 파악 및 해결을 위해 원격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